기사 메일전송
아카펠라 그룹 “스크램블즈”가 선보이는 10월 가을, 가장 따뜻한 공연
  • 김도영 기자
  • 등록 2025-10-17 15:25:21
기사수정
  • 아카펠라 그룹 스크램블즈가 다섯 번째 정기연주회 ‘A CAPELLA X OCTOBER’

(뉴스저널코리아)김도영 기자 = 깊어가는 10월 23일 목요일 오후 7시 30분, 대전예술가의집 누리홀에서 정통 아카펠라 그룹 스크램블즈가 다섯 번째 정기연주회 ‘A CAPELLA X OCTOBER’를 선보인다(사진).


정통 아카펠라 그룹 스크램블즈(김진영 윤다빈 현완섭 김경희)[스펙트럼 제공]무단전재 및 DB금지.

악기 없이 오직 목소리만으로 만들어내는 풍성한 화음을 통해, 일상의 바쁜 걸음을 잠시 멈추고 음악에 머무는 시간을 선사하고자 한다. 이번 공연에서는 재즈의 세련된 감각과 익숙한 팝의 따뜻한 멜로디, 그리고 스크램블즈만의 창의적 편곡이 어우러진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Stand By Me’, ‘Isn’t She Lovely’, ‘How Deep Is Your Love’, ‘Over the Rainbow’ 등 세대를 아우르는 명곡들이 새롭게 재해석되어 깊은 감동을 전한다.


2017년 결성 이후 다양한 무대에서 활약하며 대만 TIVF 국제 아카펠라 대회 은메달을 수상하는 등 국내외에서 실력을 인정받은 스크램블즈는 이번 공연을 통해 목소리로 완성되는 음악의 진정한 아름다움을 관객들에게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스크램블즈 대표 윤다빈은 “가장 순수한 악기인 목소리로 가을의 온기를 전하고 싶다”고 소회를 밝혔다.


공연 포스터[ 스펙트럼 제공].

문의 : 1666 - 1773.



(뉴스저널코리아) 김도영 기자


(끝)

TAG
0
유니세프
국민 신문고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